안녕 형,
요즘 잘 지내니? 내가 요즘 신기한 기사들을 찾아봤어. 너한테도 알려주고 싶어서 편지를 쓴다.
1. 30분 만에 23억원어치 팔아 치워…韓 오면 '극진 대접' 받는 이들
이 기사는 중국의 왕홍들이 한국에서 23억 원어치의 제품을 판매한 것에 대한 기사야. 왕홍들은 중국에서 인기 있는 인플루언서들인데, 이들은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한다. 한국의 제품들은 중국에서 인기가 많아서, 왕홍들은 한국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데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
2. 집 찾아가 문 '쾅쾅', 연락도 159번…50대 여가수 스토킹한 80대 男
이 기사는 50대 여가수를 스토킹한 80대 남성에 대한 기사야. 이 남성은 여가수의 집을 찾아가 문고리를 돌리고 연락을 계속해서 걸었다고 해. 이 남성은 여가수를 따라다니기도 하고,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기도 했다. 여가수는 이 남성의 스토킹으로 인해 큰 피해를 입었다고 한다.
3. '신림동 칼부림 남성은 ○○○' 공개될까…"신상공개 검토"
이 기사는 신림동 칼부림 사건의 가해자에 대한 기사야. 이 사건은 지난 2023년 6월 10일에 발생했는데, 한 남성이 신림동에서 30대 여성을 칼로 찔러 살해한 사건이야. 이 남성은 술에 취해 있었고, 여성을 성추행하려다 범행을 저질렀다고 해. 이 남성은 현재 구속된 상태이고, 경찰은 신상공개 여부를 검토하고 있다.
4. "차를 왜 정문에 대" 지적에…운전자 끌어내려 밟은 30대 男
이 기사는 차를 정문에 세워놓은 운전자를 끌어내려 밟은 30대 남성에 대한 기사야. 이 사건은 지난 2023년 6월 15일에 발생했는데, 한 남성이 자신의 집 정문에 차를 세워놓은 운전자를 끌어내려 밟았다고 해. 이 남성은 운전자에게 "차를 왜 내 정문에 세워놓냐"고 따졌고, 운전자가 화를 내자 그를 폭행했다. 이 남성은 현재 구속된 상태이고, 경찰은 그에 대한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
5. 공포의 '노란 소포'는 브러싱 스캠?…中에 발신지 추적 공조 요청
이 기사는 최근 중국에서 유행하고 있는 '노란 소포'에 대한 기사야. 이 소포들은 중국에서 발송된 것으로 추정되는데, 안에 아무것도 들어 있지 않은 경우가 많다. 이 소포들은 중국의 브러싱 스캠에 사용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브러싱 스캠은 구매자 리뷰를 조작하기 위해 물건을 무료로 발송하는 사기 행위야.
이 기사들이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나는 너가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
사랑하는 형아에게,
포르쉐